러빙핸즈 해외사업 이야기

러빙핸즈에서는 라이베리아와 캄보디아, 방글라데시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방글라데시

image

방글라데시 쇼끼불 지역 학교 내에 초록리본도서관을 운영합니다. 개관 이래로 약 500여명이 도서관을 방문하고 200여명이 도서를 대여하는 등 지역 학생들과 주민들이 도서관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image

방글라데시 초록리본도서관은 독서를 통한 지식습득, 준법정신과 시민의식 함양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image
image

캄보디아

image

캄보디아 시골의 많은 아이들은 책을 접하기 어려운 환경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이 건전하게 즐길 놀이가 많지 않아 하교 후 할 일이 없어 거리를 배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image

캄보디아 시골 아이들을 위해 초록리본도서관은 책을 싣고 시골에 찾아가 아이들에게 책을 읽어주거나 아이들이 직접 책을 골라 읽는 시간을 가집니다.

image

또한 초록리본도서관을 설립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룹홈에서 생활하거나 초록리본도서관 방과 후 학교에 참여하고 있는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을 대상으로 후원금을 사용합니다.

image

초록리본도서관에서 공부하고있는 학생들 모습

라이베리아

image

서부 아프리카 라이베리아의 작은 마을 다웨이타운에서 11명의 어린이 및 청소년들에게 중단없이 학교를 다닐 수 있도록 후원하고 있습니다. 이미 1명은 고등학교를 졸업하여 마을내의 홀리룰 학교에서 교사로 재직중입니다.

image

라이베리아에서 고등학교 졸업은 가문의 영광이라고 할 정도로 자랑스러운 일입니다. 후원금은 라이베리아 아이들이 가고싶은 학교에 갈 수 있도록 돕는 등록금과, 공부하는데 필요한 학용품으로 후원금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현지의 선교사님은 학생들의 학교를 방문하여 교사와 학교장을 만나 학교생활을 상담하고, 가정방문을 통하여 부모님과 학생들의 생활을 점검하고 있습니다.

image

라이베리아의 많은 학생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